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의 유효성분은 어떤 것이 있을까

 
건강제품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의 유효성분은 어떤 것이 있을까

최고관리자 댓글수 : 0 조회수 : 3,350 2020.06.16

로이히츠보코사의 동전파스,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계시고 이보다 더 좋은 파스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기능적으로도 뛰어난 제품입니다.

엔핍에서는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156매 일반 타입 /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156매 쿨타입 /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대형78매 타입이 다양한 세트 상품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성분에 대해 깊이 있는 내용을 알고 사용하시는 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그리하여 엔핍에서는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일본 동전파스의 주요 성분에 대해서 간단하게라도 볼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하려 합니다.


오늘 이야기할 첫번째 성분은, 살리실산 메틸 : 10.76g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에스터화 반응을 통해서 생성되는 것으로 희미한 노란색이나 무색에 가까운 색을 나타낸다. 고유의 특별한 향이 나며 우리가 흔히들 파스향이라고 생각하는 향입니다. 소염진통제로서 다양한 제품에 사용되고 있으며 먹는 것보다는 외용제로 주로 사용합니다. 이는 가수분해 때문인데, 체내에 흡수되면 가수분해(산과 염기로 분해)과정에서 메탄올이 생성되어 포름알데히드가 나오기에 그렇습니다. 여기서 의문점, 외용으로 사용하면 문제는 없을까? 가수분해과정에서 발생되는 메탄올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방구냄새와 유사한 것으로 공기 중에서 쉽게 휘발되니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 참고로 스프레이로 뿌리는 형태로 만들어진 제품에 사용된 살리실산 메틸은 의약외품으로 분리되며 그외에는 일반의약품으로 구분이 되어 진다. 다만 예외적으로 한국에서는 식품첨가물로서 공전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파스에 대한 전문가의 포스팅이 있으니 링크를 남겨놓겠습니다. 참고해 보도록 하세요. 정재훈 약사의 포스팅


엔핍에서 판매되고 있는 파스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무쪼록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잘 활용하여 활기차고 윤택한 삶 누리시길 바랍니다.


엔핍이 판매하는 동전파스 제품종류 구경하기

엔핍이 판매 중인 샤론파스 제품종류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