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란시노2의 8주 프로그램의 드라마같은 효과

 
JAPAN BEAUTY

트란시노2의 8주 프로그램의 드라마같은 효과


[트란시노2의 8주 프로그램은] 
8 주 프로그램과 기미를 개선하기위한 프로그램으로 매일 2 회 마시 계속해서 기미를 개선하기위한 것입니다.  트란시노2의 기미 개선 효과를 확인 시험은 8 주간 계속 복용에서 간반 높은 개선 효과가 인정되었다. 기미의 종류가 간반인지를 확인합니다. 1 일 2 회 식후에 트란시노2를 마신다. 


[아침 POINT]
아침 세안 후 간반 체크. 엷게처럼 ... 라고 그만 만져 버릴 것이지만, 과도한 자극은 기미의 경우는 NG. 피부는 여름 이외에도 미백 효과가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추천합니다. 


[밤의 POINT]
바쁜 엄마와 일하는 여성은 자신의 영양을 뒷전으로 쉽상이지만, 밤의 메뉴 선택 가끔은 미백을 의식 해보세요. 밤 트란시노2 후에는 자신을위한 휴식 시간. 스트레스도 기미의 적. 싫은 일이 있었던 하루도 재설정하고 잠은 제대로 확보. 8 주 후 개선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8주프로그램과 관련된 Q&A] 
8 주 지나면 일단 트란시노2는 휴식. 개선 효과를 유지하는 6 점을 지켜 기미를 재발하기 어렵고합시다. 

Q. 왜 8 주 (2 개월) 마시는 것을 그만 두지 안 돼?
A. 트란시노2에서 실시한 임상 시험은 8 주 동안 충분한 효과가 인정 했으므로, 8 주 (2 개월) 마셔 주시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트란시노2橋見의 일종 인 간반 개선제이며, 만연 계속 복용을 피하기 위해 복용 기간을 설정했습니다. 효과가 있었기 때문에 계속 마시고 싶다는 분도 계실지도 모릅니다 만, 2 개월 이상 계속 마신 경우의 유효성 · 안전성에 대한 충분한 데이터가 확인되어 있지 않으므로, 그 이상은 계속 마시지 마십시오. 2 개월 복용으로 효과가 느껴지지 않았다 분들은 기미가 없을 수 있으므로 더 이상 복용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Q. 2 개월 분을 구입하여 마시 끝 했습니다. 8 주간 계속 한 후 4 일 분 남았습니다 만, 계속 마시고 괜찮습니까? 
A. 예. 마시 하셔도 좋습니다. 트란시노2는 4 주간 지속이 약의 효과를 알 기준이되고 있으며 8 주간 지속하기위한 높은 효과가 확인되고 있습니다. 제품은 4 주간 8 주간을 약 1 개월 분 2 개월치로 준비하고 있으므로 며칠 분인지는 남아 있지만 마시 다 해주고 문제 없습니다. 그러나 2 개월 분을 초과하여 계속 복용하지 마십시오. 

Q. 8 주간 계속되고있는 가운데 감기에 걸려 버렸습니다. 감기약에도 트라 넥 삼산이 함유 되어있는 것 같지만, 트란시노2와 함께 사용해도 괜찮습니까? 트란시노2는 OTC 의약품으로 인정 받고있는 1 일 최대 용량의 트라 넥 삼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A. 복용 트라 넥 삼산의 양이 많아 져 버리기 때문에 병용하지 않고 트라 넥 삼산을 함유 된 감기약을 마시고있는 동안은 트란시노2의 복용을 일시 중지합니다. 감기약을 종료 한 후에는 트란시노2의 복용을 다시 시작해도 문제 없습니다. 또한 트라 넥 삼산이 함유되지 않은 감기약과 함께 사용 가능합니다. 모처럼의 8 주 프로그램 중에 트란시노2를 중단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규칙적인 생활과 영양에서 컨디션을 정돈 해 두는 것도이 프로그램은 중요합니다. 

Q. 기미라고 생각 8 주 트란시노2를 마시고있었습니다 만, 기미가 개선되지 않기 때문에 기미는 없을 것입니다. 트란시노2를 복용 한 것으로 몸에 뭔가 영향이 있습니까? 
A. 트란시노2는 트라 넥 삼산하는 아미노산의 일종과 비타민 중심의 성분으로되어 있기 때문에, 특히 몸에 나쁜 영향이 나타나기 쉽다 성분이 포함되어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복용하면 몸의 변화 나 부작용으로 의심되는 경우는 복용을 중지하고 의사 · 약사와 상담하십시오. 

Q. 8 주간 계속되면 살찐 생각이 됩니다. 트란시노2와 관계가 있나요? 
A. 트란시노2는 여성 호르몬의 영향으로 생각된다 기미, 기미에 효과가있는 약입니다 만, 여성 호르몬 균형에 작용하는 성분이나 체중 증가에 영향을 미치는 성분은 들어 있지 않으므로 관련 성은 낮다고 생각됩니다.  

, , , , , ,